본문

본문

게시판안내
상세보기
[RE] 책임자도 없는 철쭉축제 장난하자는 겁니까?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예술회관 등록일 2018-05-02 조회수 90
첨부파일  
군포철쭉축제로 인해 많은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축제 당일 현장에서 신속한 조치계획을 바로 드리지 못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금년 군포철쭉축제에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면서 교통통제에 따른 5단지와 8단지 사거리의 교통정체 및 주차, 쓰레기 문제로 인근 주민들께 많은 불편함을 겪으시게 해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금년도에는 군포시 공무원과 군포문화재단 직원은 물론, 전문 용역인력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축제장 인근 지역에 배치하였으며, 모범운전자회, 해병전우회, 자율방범대는 물론, 시민경찰, 바르게살기협회, 새마을회, 각동 통장, 주민자치위원의 추가투입 등 총 연인원 3천명이 축제의 안전관리 및 환경정비에 투입 되었습니다.
다만 작년과는 다르게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관람객이 몰려 들어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내년에는 군포철쭉축제 개최에 따른 여러 문제점을 면밀히 파악하여 주차장 증설, 안전요원 추가배치, 임시주차장 홍보 확대는 물론 인근지역 아파트 입주자 대표와 함께 대책을 마련하여 향후 군포철쭉축제에는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축제사무국(390-3551)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