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사업 활성화 경기 중부 7개 도시 협력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7-06-23 조회수 336
첨부파일 첨부파일 0622 경기중부권 7개도시 진로지원센터 MOU.hwp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을 돕기 위해 경기 중부권 7개 시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청소년진로체험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22일 군포문화재단 등에 따르면 경기 중부권의 군포, 안양, 의왕, 과천, 광명, 시흥, 안산 등 7개 시의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이날 진로체험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해 각 도시의 직업체험처를 서로 공유하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각 진로체험지원센터의 대표자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을 통해 7개 시는 앞으로 청소년 진로교육과 관련된 업무를 상호교류하고 공동수행하는 한편, 각 시의 직업체험처를 공유해 청소년들이 더욱 다양한 분야의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각 도시의 진로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프로그램 진행시 상호간 체험장 및 전문인력을 제공하는데 적극 협력해나가게 된다.


 군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진로탐색을 위한 더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각 진로체험지원센터들과 지속적인 협력과 협의를 통해 더욱 질 높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여성회관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