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생활문화팀] 도심 속 숲길에서 열리는 문화장터, 군포아트마켓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8-05-23 조회수 167
첨부파일 첨부파일 0521 군포아트마켓 보도자료.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6일 산본 7단지 내 ‘문화의거리’에서 2018년 2차 군포아트마켓을 개최한다.


 수도권의 대표적 문화장터로 자리잡고 있는 군포아트마켓은 지역주민들의 생활문화 및 예술창작활동을 촉진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추진되고 있다.


 지난 4월 군포철쭉축제 현장에서 열린 1차 아트마켓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아트마켓은 시민, 생활문화예술가 및 지역 예술인 등 100팀이 참여한다.


 아트마켓에서는 도자기, 가죽, 금속 등 수공예로 만든 액세서리를 비롯한 생활 창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생활문화예술과 관련된 체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재단은 오는 10월까지 혹서기(7월)와 혹한기(11~3월)를 제외하고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에 군포아트마켓을 운영할 예정이며, 참가팀들이 판매수익금 중 5~10%를 자율기부 받아 군포사랑장학회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할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군포아트마켓은 누구나 문화의 생산과 유통, 소비의 주체가 될 수 있는 축제”라며 “생활문화예술을 통해 지역의 문화공동체가 형성되고 활성화되는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포아트마켓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생활문화팀(031-390-3071~3)으로 문의하거나 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을 참고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