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한우근 대표이사, 제4대 한문연 경기지회장 선출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1-10 조회수 311
첨부파일 첨부파일 IMG_9119.JPG   

 군포문화재단 한우근 대표이사가 제4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장에 선출됐다.


 군포문화재단은 지난 8일 열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정기총회 결과 지회장 기관으로 선출, 오는 3월부터 3년간 지회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고 밝혔다.


 한우근 대표이사는 지회장기관으로 재임하는 동안 경기지역 문화예술의 향상 보급과 보존, 경기지회 회원기관의 공연 공동제작 및 유통의 활성화, 종사자 교육 및 연수 활성화 등을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내외 문화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타 지회와의 신규협력 사업을 발굴하는 한편, 한문연 회원기관간 적극적인 교류를 통한 모든 회원기관들의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 대표이사는“막중한 책임을 믿고 맡겨주신 회원기관에게 감사하다”면서“앞으로 한문연 경기지회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 결과 운영위원으로는 의정부문화재단 소홍삼 문화사업본부장이 선출되었으며 경기지회 사무국장으로는 군포문화재단 신동호 공연기획팀 팀장이 활동하게 된다. 부회장기관 및 감사기관 등은 차기 총회에서 선출할 예정이다.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한우근 대표이사, 제4대 한문연 경기지회장 선출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