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생활문화센터]] 군포시생활문화센터, 1분기 시범운영 개시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1-31 조회수 142
첨부파일 첨부파일 0130 생활문화센터 시범운영.hwp  첨부파일 센터외관.jpg   

 군포문화재단이 지난해 12월 개관한 군포시생활문화센터를 3월말까지 시범운영한다.

?

 30일 재단에 따르면 군포시생활문화센터는 시민 누구나 이용하는 문화예술 활동의 연습, 발표, 교류의 장으로, 다목적스튜디오, 밴드연습실, 개인연습실, 어쿠스틱연습실 등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

?

 재단은 생활문화센터에서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생활문화를 영위할 수 있도록 연습공간 대관 및 다양한 생활문화활동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생활문화센터의 정식 운영에 앞서 시범운영 기간은 공간별 특성과 이용시에 발생하는 불편사항을 사전에 파악해 보완해 나가고자 운영된다.


 시범운영기간 동안에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공간을 대여할 수 있으며, 군포시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www.gunpoculture.or.kr)에서 가능일을 확인한 후 사용희망일로부터 3일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대관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3인 이상의 동호회 및 1~2인 개인당 주 2회를 초과해 대관할 수 없다.


 재단 관계자는 “생활문화센터를 통해 지역의 생활문화를 활성화시키고, 나아가 생활문화공동체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이용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생활문화센터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44)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생활문화센터]] 군포시생활문화센터, 1분기 시범운영 개시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