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음악과 함께 희망의 푸른 봄을 맞이하세요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4-22 조회수 120
첨부파일 첨부파일 8.세종국악관현악단.JPG  첨부파일 군포 프라임필.jpg  첨부파일 0421 문화예술회관 비대면 공연.hwp   

 군포문화재단은 내달 6일과 8일 각각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세종국악관현악단이 진행하는 무관중(비대면) 공연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재단은 군포문화예술회관의 상주단체인 두 단체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 공연예술 포털 ‘아르떼TV’와 포털사이트 ‘네이버TV’ 및 군포문화재단과 각 상주단체의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 오후 4시에는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준비한 <희망의 봄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는 현실 극복을 위해 작곡된 베토벤의 <로망스> 2번이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에 의해 연주되고, 화려하고 활기찬 <카르멘 환상곡>이 플루티스트 김유빈의 협연으로 연주 된다.


 이어서 소프라노 서선영의 가슴 깊은 위로의 울림과 전 출연진의 <We shall over come> 연주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 저녁 7시 30분에는 세종국악관현악단의 <푸른 봄, 음악으로 화(花)하다>가 진행된다.


 이날 공연에는 세종국악관현악단과 함께 김덕수 사물놀이패, 생황연주자 김계희, 대금연주자 정동민과 산유화어린이민요합창단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국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특히 우리나라 전통 국악의 흥과 활기가 지친 시민들에게 큰 힘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과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희망찬 푸른 봄을 온라인으로나마 많은 분들이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화예술회관] 음악과 함께 희망의 푸른 봄을 맞이하세요


[문화예술회관] 음악과 함께 희망의 푸른 봄을 맞이하세요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