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평생학습원] 군포시평생학습원, 온라인으로 더 가까이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7-07 조회수 144
첨부파일 첨부파일 0706 평생학습원 온라인 강좌.hwp   

 군포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휴관의 장기화로 대면 강좌 운영이 어려워짐에 따라, 오는 10일부터 군포시평생학습원의 온라인 강좌를 부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강좌는 시민들에게는 일상 생활에서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강의 일선을 떠나 있는 강사들에게는 강의 기회 제공을 통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영유아 및 어린이, 성인의 놀이와 건강을 위한 「하루만 해도 괜찮아!」를 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접할 수 있고, 고전을 읽고 토론하는‘위대한 저서 읽기’, 직장인들의 퇴근 후 여가 시간 활용을 지원하기 위한 ‘퇴근길 소·확·행’은 실시간 화상회의 플랫폼(ZOOM)을 통해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시민자치학교 ‘누구나 대화의 장’마을회담은 화상회의를 통해, 5060 신중년 Re-Born 학교는 실시간 교육과 함께 일주일 간 주차별 강의 내용을 재단 유튜브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가 필요하지만 학습은 더 가까이 시민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포스트 코로나 언택트(untact)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검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 강좌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happygp.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50)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