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매력적 음악, 독보적 정체성의 애프터문을 군포에서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7-22 조회수 61
첨부파일 첨부파일 000003.jpg  첨부파일 0721 락앤락콘서트 애프터문.hwp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공연 <Rock & 樂 Concert>의 서른두번째 공연을 연다.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소극장인 철쭉홀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Rock & 樂 Concert>의 서른두번째 출연자이자 2020년의 첫 주자는 지난해 JTBC 음악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밴드 ‘애프터문’이다.


 케빈오, 최영진, 이종훈으로 결성된 3인조 밴드‘애프터문’은 부드러운 음색과 밴드음악 특유의 굵으면서도 감상적인 사운드로 독보적인 정체성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


 이번 군포공연에서 애프터문은 첫 싱글 ‘I Want It All’등으로 무대를 구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객석거리두기, 열화상카메라 운영, 전자출입명부(QR코드) 체크인 등 방역 조치가 시행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 매력적 음악, 독보적 정체성의 애프터문을 군포에서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