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군포에서 댄스의 세계 펼쳐진다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7-30 조회수 54
첨부파일 첨부파일 0722 댄스살롱 in 군포.hwp  첨부파일 포스터(댄스살롱 in 군포).jpg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9일부터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주간마다 특별 공연 <댄스살롱 in 군포>를 진행한다.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댄스살롱 in 군포>는 다양한 춤이 융합된 공연을 통해 누구나 쉽게 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7회의 공연이 진행되는데, 플라멩코, 탱고 등 해외의 춤과 한국 전통 무용을 비롯, 현대기술과 춤이 어우러진 융합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29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열리는 첫 공연은 <플라멩코, 영혼의 자유>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

 이 공연에서는 스페인 집시들의 한을 표현한 플라멩코를 한국 최초의 플라멩코 깐타오라(여성 플라멩코 가수)와 전문 댄서, 기타리스트, 퍼커셔니스트가 함께 선보인다.


 특히 빠르지만 가볍지 않은 리듬 속 기타의 현란한 기교, 원색 주름치마를 입은 댄서의 격렬한 몸짓, 거칠고 깊은 노래가 어우러져 가장 강렬한 열정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8월에는 아르헨티나 춤인 탱고가 <여인의 향기>라는 주제로 공연되며, 9월 공연에서는 축연무, 소고춤, 진도북춤 등 한국전통 무용을 만날 수 있는 <물처럼 바람처럼>이 진행된다.

?

 또한 10월부터는 탭댄스, 무용극, 융합미디어, 동화를 발레로 풀어내는 공연 등이 문화가 있는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댄스살롱 in 군포>의 관람료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 5천원이며, 일부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댄스살롱 in 군포>의 공연 일정 및 예매 등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군포에서 댄스의 세계 펼쳐진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