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평생학습원] 어서와~ 집콕 그림책은 처음이지?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20-09-02 조회수 86
첨부파일 첨부파일 0901 집콕그림책.hwp  첨부파일 [붙임]홍보포스터.jpg   

 군포문화재단은 군포시평생학습원의 독서문화프로그램 ‘어서와~ 집콕 그림책은 처음이지’를 오는 30일까지 재단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어서와~ 집콕 그림책은 처음이지’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도서관을 찾기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영상을 통한 책읽기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온라인을 활용한 독후활동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평생학습원 내 동화나무도서관의 활동가 ‘꿈꾸는 애벌레’선생님들이, 유태은 작가의 <안녕 나마스테>, 크림빵?박경연 작가의 <토끼일까?>, 윌리엄 스타이그의 <아빠와 피자놀이>, 존 무스의 <돌멩이 국> 등 네 작품을 소개하고, 이야기와 연계된 책놀이도 진행된다.


 현재까지 총 3작품의 동영상이 업로드 완료되었으며, 3일 <돌멩이 국> 영상이 마지막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어린이 영상 놀이북으로 제작된 그림책 작품들은 어린이들이 10분 내외의 영상을 통해 시간동안 즐겁게 책을 접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깨닫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활동이 제한되고 있는 어린이들이 잠시나마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어서와~ 집콕 그림책은 처음이지’를 시작으로 새로운 형태의 문화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평생학습원] 어서와~ 집콕 그림책은 처음이지?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군포시생활문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