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생활문화팀] 2017 전국 아마추어 밴드 페스티벌 참가밴드 모집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7-07-25 조회수 108
첨부파일 첨부파일 0724 밴드페스티벌 참가자모집 보도자료.hwp   

 전국의 아마추어 밴드들이 총 상금 800만원을 놓고 겨루는 페스티벌이 오는 9월에 열린다.
 
 (재)군포문화재단은 24일 2017 전국 아마추어 밴드 페스티벌 <우리는 밴드다!>를 오는 9월 9일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초막골생태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비경연 방식으로 경기도내 아마추어밴드에 제한해 열렸던 <우리는 밴드다!>는 전국 생활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올해 전국으로 범위를 확대하여 2017 군포생동감 생활문화제와 연계, 경연 방식을 도입한 페스티벌로 열리게 된다.
 
 또한 이날 페스티벌에서는 봄여름가을겨울, 백두산 등 대한민국 대표 밴드들의 축하공연과 생활문화예술장터 <군포아트마켓>이 함께 진행되고, 경연장소 인근에 푸드트럭도 배치되는 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재단은 다음달 4일까지 밴드페스티벌에 참가할 밴드를 모집하며,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밴드 등 아마추어밴드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밴드들은 인터넷(naver.me/Fs2KF82F)를 통해 밴드의 공연영상을 첨부해 신청하면 되며, 재단은 예선심사를 통해 본선 참가팀 12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을 수상한 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내년 페스티벌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며, 본선에 진출한 12팀에게는 초막골 글램핑장에서 무료로 1박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된다.


 재단 관계자는 “전국의 음악을 사랑하는 아마추어밴드들이 도시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군포에서 서로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희망한다”며 “전국의 실력있는 아마추어 밴드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a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여성회관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