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평생학습원] 일본에서 온 판토마임 '만스케 극장'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7-09-27 조회수 676
첨부파일 첨부파일 0926 만스케극장 보도자료.hwp   


 (재)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원은 27일 저녁 7시 30분 상상극장에서 일곱번째 문화상상실험극장 <만스케 극장> 공연을 진행한다.


문화상상실험극장은 실험적인 문화콘텐츠 공연을 통해 소극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열리는 기획프로그램이다.
 
 이날 무대에 오르는 고지야마 만스케는 ‘창년좌 연구소’, ‘도쿄 MINE 연구소’를 거쳐 만스케극장을 세우고, 아시아마임 연맹 부회장을 맡고 세계 여러 나라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 일본 코메디마임의 대가다.


 <만스케극장>에서 고지야마 만스케는 동경마임연구소 출신의 하토리 이사요와 함께 일상 이야기를 유머와 따뜻한 시선으로 표현하는 마임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만스케극장>은 약간 모자란 듯한 샐러리맨이 일상생활 속에 갑자기 들이닥친 부조리를 유머와 페이소스로 그려내며, 극한 상황 속에서만 볼 수 있는 인간의 슬픔과 처절함, 상냥함과 따스함을 표현한다.


 재단 관계자는 “만스케극단은 일본은 물론 아시아 마임계의 선구자”라며 “평소 만나기 힘든 일본 마임 공연을 많은 시민들이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성인 1만원이며, 상상회원 및 중고등학생은 8천원에 입장할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여성회관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