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행안부 장관 표창 수상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8-02-07 조회수 387
첨부파일 첨부파일 0206 군포문화재단 행안부장관표창 수상 보도자료.hwp   


 (재)군포문화재단은 6일 지방 출자·출연기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군포문화재단에 따르면 재단은 행정안전부가 2017년 경영평가 실적, 정부·지자체 정책 준수도,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가치 실현도, 기타 경영개선도 등을 기준으로 평가를 진행한 결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군포문화재단은 지난 2013년 2월 설립된 이래 군포문화예술회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군포시평생학습원 등 총 7개 시설을 운영하며, 문화·예술·청소년·평생교육 등의 분야의 사업들을 펼치며 시너지효과를 창출해내고 있다.

 

재단은 2016년과 2017년에 2년 연속으로 경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는 한편, 고객만족도를 도내 공공기관 최고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표창 대상 기관으로 선정됐다.

 

군포문화재단 오종두 대표이사는 “군포시민들의 행복한 문화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하나돼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올해 창립 5주년을 맞아 더욱 시민에게 사랑받는 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포문화재단은 2018년 창립5주년을 맞아 경기도 대표 문화도시 성장을 위한 5대 목표를 설정하고 지역의 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