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하동균의 짙은 감성, 소극장에서 더 가까이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8-03-09 조회수 282
첨부파일 첨부파일 0308 하동균 The 가까이 콘서트 보도자료.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31일 오후 3시와 7시에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 하동균의 THE 가까이 콘서트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연다.


 THE가까이 콘서트는 관객들과 아티스트가 더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군포문화재단의 브랜드 공연이다.


 짙은 감성을 폭발적인 보이스로 표현하는 명품 보컬 하동균은 선명한 음악적 색깔을 나타낸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FROM MARK’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킨 싱어송라이터다. 


 또한 본인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 및 다른 아티스트의 앨범에도 작곡가로 참여해 본인만의 음악적 영역을 확고히 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이날 공연에서 하동균은 ‘지금 그리고 우린’, ‘운명’, ‘그녀를 사랑해줘요’ 등 자신의 명곡들로 관객을 만나 더 가까이에서 특유의 묵직한 노래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을 만들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6만6천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