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국악과 비보이의 환상적 만남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8-07-06 조회수 350
첨부파일 첨부파일 0705 리듬오브코리아 보도자료.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4일 오후 4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리듬 오브   코리아> 공연을 연다고 5일 밝혔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선정된 리듬 오브 코리아는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의 조화를 주제로 보고 듣고 즐기고 관객과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작품이다.


 리듬 오브 코리아에는 세계 최초로 비보이 5대 메이저대회를 석권한 그랜드 슬램 비보이팀‘진조크루’와 전통과 대중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국악월드 뮤직그룹 '고래야'가 만나 협연한다.


 두 팀은 이번 공연에서 국악, 민요, 비보이, 비트박스, K-POP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진조크루의 눈을 의심하게 하는 환상적인 비보잉과 고래야의 독창적인 국악   멜로디가 이루는 콜라보는 관객들에게 상상 이상의 흥겨움을 선사해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9천900원으로 <명작 599> 브랜드 공연으로 진행된다. <명작 599>는 군포문화예술회관의 주소인 599번지를 모티브로 만든 브랜드로 매년 5개의 우수공연을 각각 9,900원에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 및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