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밝은 미래와 평화 기원하는 2019 해피콘서트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9-05-03 조회수 71
첨부파일 첨부파일 0502 해피콘서트.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7일 저녁 7시 30분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세종국악관현악단의 <2019 해피콘서트>를 연다.


 이번 해피콘서트는 군포문화재단 상주단체인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정기공연으로, 남북한 한 민족이 함께 나아갈 밝은 미래와 평화를 기원하는 주제로 진행된다.


 최영선 지휘자가 이끄는 세종국악관현악단은 이날 공연에서 여러 국악인들과의 협연으로 국악관현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정면 작곡가의 국악관현악 <Corda>로 공연의 서막을 장식하고, 퉁소연주자 최민과 협주를 통해 <풍전산곡-바람이 전해준 산의 노래>가 이어진다.


 아쟁 연주자 윤나금과의 협연으로 기원 굿을 진행하는 무녀의 모습을 그린 <신맞이굿>과, 양금 연주자 윤은화가 북한음악인 <승전고를 울려라>, <유격대 말파리>에 쓰인 음악을 모아 새롭게 편곡한 <광야의 질주>도 연주된다.


 김계옥이 연주하는 옥류금과 25현 가야금 협주곡 <백도라지>, <아리랑>은 기존에 알던 곡들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젊은 소리꾼 유태평양이 선사하는 <우리가 원하는 우리나라>, <아름다운 강산>은 희망찬 미래를 바라는 마음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줄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아름다운 국악관현악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평화를 사랑하는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