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9월 첫 주말, 군포문화재단 상주단체 릴레이 공연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8-09-04 조회수 55
첨부파일 첨부파일 0903 빨간구두+렉쳐콘서트.hwp   


9월의 첫 주말, 군포문화재단의 상주단체 두 단체가 연속 공연으로 관객맞이에 나선다.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7일과 8일 각각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빨간구두-영원의 춤>와 세종국악관현악단의 <큰별쌤 최태성 렉쳐콘서트 썰> 공연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두 공연은 모두 경기문화재단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을 통해 개최되는 공연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7일 저녁 7시 30분에 열리는 <빨간구두-영원의 춤>은 안데르센의 <빨간구두>를 원작으로 삼아 과천시민회관과 공동으로 기획·제작한 무용 공연작품으로,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서울발레시어터가 함께한다.


 안데르센의 원작은 사회의 금기를 어긴 대가로 여주인공 카렌이 겪게 되는 저주와 고통을 통해 19세기 기독교 사회의 교훈을 담고자 했다면, <빨간구두-영원의 춤>은 절대적 규칙보다 인간의 자유와 의지를 드러내는 현대사회의 시선에 비추어 이야기를 재조명한다.


 8일 저녁 7시에 열리는 세종국악관현악단의 <큰별쌤 최태성 렉쳐콘서트 썰>은 EBS 한국사 대표강사인 최태성 강사의 우리 역사와 관련한 강연과 국악관현악 연주가 어우러진다.


 이 공연은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창작국악오페라 <이도, 세종>을 비롯해 대금협주, 국악가요 등의 다채로운 국악의 향연과 함께 국악과 역사의 이야기를 함께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두 공연은 모두 군포문화예술회관의‘명작 599’ 공연으로 기획되어 전석 9,9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