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광정동청소년팀] 군포 청소년들의 막무가내 연극 열정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8-11-05 조회수 17
첨부파일 첨부파일 1103 청소년연극제.hwp   


 (재)군포문화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개최한 제15회 군포청소년연극제 ‘막무가내’가 지난 3일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막무가내’는 ‘막이 오르면 무한한 가능성을 내뿜어라!’라는 의미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 발산의 장을 마련하는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의 대표 사업이다.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열린 이번 연극제에는 관내 5개 중·고등학교의 연극동아리들이 출연해 그동안 연습해온 작품들을 선보였다.


 군포고 ‘이중인생’팀은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와 오래된 커플의 투정 이야기를 담은 작품 <ALMOST, MAINE>를 선보였고, 흥진중 ‘인디케이터’팀은 김유정의 <동백꽃>을 현대판으로 각색한 동명의 작품을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또한 곡란중 ‘스터닝제스트’팀이 선보인 <이게 나야>는 일명 ‘엄친딸’을 둘러싼 이야기를 뮤지컬 형식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고, 수리중 ‘두루두루’팀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용호고 ‘하지느라마루’ 팀의 <수상한 흥신소>도 각 팀마다의 개성을 뽐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연극제에는 댄스, 보컬 등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들의 축하공연과 환경을 주제로 한 초등생들의 특별 연극도 함께 진행돼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한편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연극사업을 특성화 사업으로 지정해 해마다 연극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연극제외에도 초등학생 대상 초등연극학교, 연극네트워크 등의 연극관련 사업을 운영 중이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