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청소년수련원] 2019 군포시 동계 청소년영어캠프 성료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9-01-30 조회수 62
첨부파일 첨부파일 0129 수련원 영어캠프.hwp   


 (재)군포문화재단은 군포시청소년수련원(충남 청양군 소재)에서 진행된 ‘2019 군포시 동계 청소년 영어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은 지난 14일부터 25일까지 2기에 걸쳐 군포시와 청양군 초등학생 4~6학년 104명을 대상으로 원어민강사, 카이스트 멘토와 함께하는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영어캠프는 4박 5일 일정의 숙박형으로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영어실력향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 프로그램은 옥스포드 교재를 활용한 영어읽기, 에세이쓰기 등 영어 관련 수업과 카이스트 멘토의 자기주도학습 멘토링, 플라잉디스크, 코딩 수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체험활동으로 진행됐다.


 또 캠프 마지막 날에는 국립중앙과학관을 찾아 미래기술관, 인류관 등을 카이스트 멘토가 동행해 견학한 후 그룹별 멘토링으로 학습동기를 부여했다. 


 캠프에 참가한 태을초등학교 조성원 학생은 “다른 학교 친구들과 4박 5일 동안 생활하며 영어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체험활동을 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재단 관계자는 “다년간의 경험으로 안전하고 유익한 캠프로 학부모님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늘려 가겠다”고 말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