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문화예술회관] 리처드 용재 오닐과 제레미 덴크의 환상적 멜로디
작성자전체 군포문화재단 등록일 2019-06-04 조회수 82
첨부파일 첨부파일 0602 리처드용재오닐&제레미덴크.hwp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3일 저녁 7시 30분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리처드  용재 오닐과 제레미 덴크의 <환상곡> 공연을 진행한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클래식 스타,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은 줄리아드 음악원에서 비올리스트로서는 최초로‘아티스트 디플로마’를 받는 영예에 이어 두 차례  그래미상 후보로 지명됐고 예술과학 아카데미‘에미상’과‘에이버리 피셔 커리어 그랜트 상’을 받은 드문 연주자 중 한 사람이다.


 리처드 용재 오닐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피아니스트 제레미 덴크는 미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로 천재들에게 주는 상이라고 불리는‘맥아더 지니어스 펠로우십’과 미국 클래식 연주자에게 주는‘에이버리 피셔’상 수상자이며‘클래식계에서 가장 지적인 피아니스트’로 카네기 홀의 단골 초청 연주자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이번 공연에서 나직한 비올라 사운드와 맑은 피아노 사운드로 들려줄 수 있는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리처드 용재 오닐의 국내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무대로, 대중적 인지도를 기반으로 더욱 깊어진 음악가의 길로 향하는 리처드 용재 오닐의 진지한   비전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재단 관계자는 “클래식계의 두 스타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이 말 그대로 환상적인 멜로디들로 채워질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전석 6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을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수정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수리산상상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