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문

상세보기
관계자분들 노고에 감사를 표합니다.
작성자전체 김정미 등록일 2018-04-23 조회수 408
"철쭉생동감콘서트"(2018.04,22일) 에 참여했던 참석자입니다.

오늘처럼 비오는날 공연은 무대준비하시는 분들께는 준비와 노력이 몇배 더드는 힘든 행사일것 같았습니다.

우선
우천시 행사를 무사히 마칠수 있게 도와주신 군포문화재단 담당직원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본무대는
팀별 각기 다른 독립적인 공연들이라서 진행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이 힘드셨을것 같습니다.

그런 힘든 공연을 잘 진행해주신 덕분에
흐뭇한 마음으로 즐겁게 연주를 마칠수있게되었습니다.
무대를 도와주신 분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힘이되어드리고져 칭찬글을 올립니다.

우선 오형근 팀장님 ..잘은 모르겠지만 퇴근 후 학습에 참여하러 군포평생학습원을 드나들다 보고 느끼게되었는데 , 그분께서는 군포평생학습원에 많은 수강생이 드나들기에 제가 누군지 모르시겠지만, 야근도 많이 하시는걸 교실 주변에서 보게되었고, 군포 동아리 발전에 항상 애쓰시는 것 같았습니다.오늘도 계속 무대옆을 지키시며 밝은 표정으로 애쓰시는 모습도 보게되었고 그분 팀들이 고생하시는 덕분에 군포시가 타시 보다 동아리 발전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팀장님이하 담당직원분들 ~ 고맙습니다!

또 오늘 공연중 관중석에서 어느 관중이 사진찍는데만 열중해 빗물 머금은 바닥에 털석 주저앉아 촬영하고있는데,조용히 오셔서 우산을 받쳐주던 여성분도 계셨고(직원분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또 조용히 방수방석인지(은색)를 들고오셔서 슬며시 자리를 내밀어 주시는 멋지신남성분도 .. 행사 끝난 후 주변에 그 감동을 전했더니 그 멋진분이 군포문화재단에 계시는 박찬응 본부장님이시라는데 멀리서 봐서 얼굴은 모르겠는데, 암튼 관중 한분이라도 소중히 여기시는 참 멋지신분이라 생각되었습니다.

또 리허설 후 무대옆에서 스피커나 음향에 대해 약간 의문과 걱정을 팀원끼리 얘기하고있는데, 단체복을 입의신 분이 재단 직원 같으셨는데, 마이크나 음향을 어떤 한개 팀에 맞출수없는 애로점을 그 분(아마 음향담당은 아니신듯)이 아시는대로 차분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그 분 성함을 여쭈어 보니 이한섭님이라고) 이해하게 되었고, 좋은 날씨가 아니였지만 군포문화재단직원분들의 세심하고 정성스런 배려로
좋은 분위기와 행복한 마음으로 마무리 까지 즐겁게 끝낸듯합니다.


또 옆에서 수고 많이 해주신 여러 직원분들 성함은 모르지만 현장에 계셨던 담당직원분들!
비가 와 짜증도 났을텐데
웃는 얼굴로 끝까지 무대 도와주심 기억에 많이 남아 늦은 시간이지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 콘서트 담당하신분들 노고에 만점의 점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책마을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