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군포문화재단] 생활문화공동체 지원사업 선정단체와 9월 무료공연 진행

목록보기
작성자 경영관리실관리자
작성일 2024-09-19
조회수 47

군포문화재단, 생활문화공동체 지원사업 선정단체와 

9월 무료공연 진행

 

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전형주)은 2024년 생활문화공동체 지원사업 선정단체인 ‘함께하는 그림책 위픽’, 공연단체 ‘유체이탈’과 시민들을 위한 무료 공연을 진행한다.

 

 ▲ ‘함께하는 그림책 위픽’의 <빛으로 말하는 그림책 공연>은 21일과 28일 양일간 오후 2시, 3시에 그림책꿈마루 아리움에서 열린다. 동화책 ‘뿡 뀌고, 빵 뀌는 방귀시합’이 스크린 화면으로 펼쳐지는 가운데, 그림에 맞춰 실감 나는 동화구연이 더해진다.

 

 공연은 무료 관람이지만 선착순으로 사전예매가 이뤄지며, 9월 14일과 21일 오전 9시에 그림책꿈마루 네이버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함께하는 그림책 위픽’은 그림책 시민단체로 지난 5월부터 군포 그림책꿈마루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그림책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 공연단체 ‘유체이탈’의 연극 <러브스페이스, 당신과의 거리>는 오는 28일(토) 오후 3시에 군포시생활문화센터 다목적스튜디오에서 막이 오른다. ‘러브스페이스’는 연인 사이의 집착과 무관심 등 적절한 거리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연이다.

 

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군포문화재단에서 지원하는 생활문화공동체 선정 단체들과 시민들을 위한 9월 무료 공연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군포문화재단은 앞으로도 군포시민들에게 풍성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