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언론홍보

[군포문화재단] 2024년 직원제안제도 발표회 성료… 최종선정 2건 연내 시행 추진

목록보기
작성자 경영관리실관리자
작성일 2024-10-02
조회수 70

군포문화재단, 2024년 직원제안제도 발표회 성료…

최종선정 2건 연내 시행 추진

 

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전형주)은 지난 30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중회의실에서 ‘2024년 직원 제안제도’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군포문화재단의 전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 받는 직원제안제도는 재단 내부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업무혁신과 조직의 성장을 독려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부서 및 직급에 관계없이 자율적으로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최종 심사에 포함된 6개 팀 7건의 제안사항에 대해 각 팀의 담당자가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올해에는 군포문화재단의 ESG경영 기조에 맞춰 지역사회 공헌, 친환경 경영, 안전문화 정착, 적극행정 등을 주요 평가지표로 도입했다.

 

 이번 발표회에서 최종 2건의 직원제안이 각 금상(문화예술지원팀 ‘군포문화예술회관 비상계단 축광형 논슬립테이프 설치’)과 은상(평생학습원팀 ‘디지털 명함제작: 종이없음 Paperless를 통한 ESG경영 실천’)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성이 높고 창의적인 행정 운영 방향에 부합한 것으로 평가받았으며, 연내 시행이 추진될 예정이다. 

 

 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군포문화재단은 매년 직원제안제도를 통해 내부 구성원들이 조직의 발전과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의견을 공유하고 제도개선을 제시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며 “군포문화재단은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창의적인 의견을 적극 수용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